HOME > 기업소개 > 품질경영/환경경영/고객만족경영
 
ULP는 그린통합물류서비스를 중심으로 친환경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다양한 품질방침 확립 및 시행을 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ULP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Needs와 사업수행 관련 법규사항을 충족하고자 신속 정확 및 안전한 서비스의 품질보증을 목적으로 한 품질방침을 설정하였으며, 이를 위한 ISO9001:2000 품질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속적인 품질 향상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환경경영이란 기업활동에서 환경과 관련된 방침, 목표 및 운영절차의 환경적합성을 유지하여 기업 활동이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 하는 것을 말하며, 환경경영시스템은 환경경영의 구체적인 목표와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과 목표달성을 위한 조직, 책임 절차 등을 규정하고 인적 물적인 경영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해 조직적으로 관리하는 체계를 말합니다.

유엘피는 이러한 환경경영을 실천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은 환경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환경경영시스템(EMS) 구축 및 실행
  경영진의 환경에 대한 각별한 관심하에 ISO14001 인증을 획득을 추진하여 체계적인 환경경영시스템 구축을 준비중에 있으며, 설비의 지속적인 개선과 청정연료의 사용으로 대기오염물질의 저감 및 환경오염의 방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지속적인 환경관리시스템의 보완과 환경관리 조직강화을 통하여 환경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환경방침 확립 및 실천
  ㅇ 환경법규 준수 및 예측 규제기준의 선정
ㅇ 자원의 효율적인 사용 및 지속적인 절감
ㅇ 오염물질 저감장치 제조 및 자원 재활용 비즈니스 영역 진출
ㅇ 지속적인 개선으로 생활환경 최적화 유지
ㅇ 3R 운동 추진
    - Reduce(감량화)
    - Reuse(재사용)
    - Recycle(재활용)